재시동 토호신기 광고는 진짜 화려했다. 

일본 최대유통 회사의 광고 모델이었으니깐!!!! 
그때는 대단하다니깐 대단한거구나 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정말 대단한 일이였어. 
부내곰아 잘 사니? 나는 부내나게 살고.......... 싶다ㅋㅋㅋ 
광고퀄이 뒤로 갈수록 잉?? 하는 면이 있었지만 중요한 건 그런게 아냐. 동방신기가 잘 생겼다는게 중요한것이다ㅋㅋ 

지금보니 중요한 광고 하나가 빠져있다. 
눈결정 속에 김치가 내려오고 그걸 소중히 하던 진짜 아름다웠던 동방신기ㅋㅋ
 








이런 것들을 팔았었지... 

 초코웨하스가 유난히 더 좋았던 건... 





이런 사진들이 들어 있었다는거!

심지어 플라스틱 재질이었어!

나 이거 창민이 사진 10장 갖고 있어!

엄청 소소한 자랑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

.

.




((((((((((((((((((((((((최강창민)))))))))))))))))))))))) 의 오스카를 응원합니다!

우리 오스카 잘생겼어! 

그것만으로도 난 오케이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