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오랜만에 최강창민이 공항 유니폼을 바꿨잖아여 ;~:

그래서 사진 업어옴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뉴스엔 기자가 반가운것도 ....오랜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여름은...청 반바지와 꽃남방이 다했잖아요..................................... 이제 여름도 다 갔겠다 ;~; 청반바지와 꽃남방은 깔끔하게 저희집으로 보내도록 합시다! 내년엔 다른 여름 유니폼을 준비하세요ㅋ_ㅋ



그런데..... 올 가을은................................ 청남방이 다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ㅋ 그러지 마요 F/W의 남자...... ;~:





+출국 동영상 추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