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각 사진 안에... ^^;;

삿포로 후쿠오카에 이어 오사카까지 주위의 소품을 잘 이용하고 계신 최강창민님 되시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채는 오사카 1회, 프리스비는 오사카 2회 ^0^)
톤 때보다 잔망지수가 늘었엉ㅋ 그것도 아주 많이.. ^0^ 최강잔망 최강창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에서 저 머리에 쓰고 있던 프리스비는 꽤 오랜 시간동안 머리에 저렇게 얹어져있다가 팬들과 밀당하며 날렸는데 그게 팬들이 없는 곳에 떨어져버렸다는 비보가......<-

추가로 잔망의 완성.. 공두개 눈앞에 갖다 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씐나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두장은 보너스~ㅋ 고화질을 기원합니다 ㅋ
창민이가 무대에서 팬들이랑 이렇게 교감하면서 즐기는걸 보니 자동으로 행복해지네요..
해피해피바이러스 ^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