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스트 질문 16 -자신을 동물에 비유하면 무엇입니까? 그 이유는?





잘 그리셨네영...ㅋ....
썬구리낀 밤비 되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밤비... 표정 좀 보소.. 이빨도 보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팬들의 2차 가공..ㅋㅋㅋ


최강창민 본인이 딱 저날을 생각하고 그린거 같은 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최강창민과 밤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부터 시작해서 역시나 똑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구리하면 빠질 수 없는 선구리 굿즈 단체 사진에서의 최강창민씨와도 매우 똑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수니들에 의해 강제로 썬구리 씌워진 밤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그림 하나에 2차 가공이 많이 쏟아져나오니 좋네요. ^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