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핸 1226파티를 해줄거라 믿었는데 올해도 1226파티가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에 꼭 해주길 바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작은 휴머노이드 티져 뜬날 시작하였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음 귀찮음 귀찮음이 모여 ㅋㅋㅋㅋㅋㅋ 1226기념 동방신기 카톡테마가 되었습니다 ^0^/

벌써 네번째 만드는 테마인데 ㅋㅋㅋㅋㅋㅋ여전히 야매로 카톡을 만들고 있기때문에.......... 이번에도...오류는 쿨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걸리는 부분 몇군데가 있지만,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으니 수정은 나중에...나~~~~~~~~~중에


설치시 필요한 프로그램은 astro 또는 polaris office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동방신기 데뷔 9주년 완전 추카추카추^0^////////////////

9년동안 순이로 살고있는 나도 추카추카추^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