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공구 메일을 주신 분들 중에 오늘 메일 받은 몇 분들이 제가 예전 1차 공구때 쓴 메일내용을 덜 수정한 채 보낸 메일을 받은 분들이 계십니다. 입금 기한을 착각 하실거 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입금은 맥스놀이터 공구 공지에 써 있는대로 신청과 함께 입금 하시는 분만 가능합니다. 메일 마지막에 제가 화요일까지 라고 썼는데 아닙니다. 그건 1차 공구 신청하신 분들에게 지난 화요일까지라는 말이였습니다. 오늘까지, 늦어도 내일 제가 은행에 갈 12시 전까지 입금 하시는 분만 가능합니다. 


환율 변동으로 인해 제가 입금 시간을 더 늘려드릴 수 없습니다. 환율이 지금보다 올라가게 되면 제가 다 그만큼 감당해야 해요. 이해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제가 외부에 나와 있어 오늘 이른 오전 이후에 입금하신 분들 확인 메일을 다 보내지 못했습니다. 늦어도 목요일까지는 전부 보내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