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처음보는 분들을 위한 친절한 설명 '-'

- 첫화면에서 에피 누르면 각 회로 들어감

- 각 에피화면 오른쪽 위에 전회, 다음회 및 첫화면 이동키 있으니 움직이고 싶은 곳으로 조작 가능

- 씬 number 누르면 play됨

- 플레이 중 중간에 그만 보고 싶으면 역시 오른쪽 위에 x표시 있음

- 끝까지 다 보면 각 에피화면으로 돌아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배우 심창민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줘서 이 플레이어가 탄생되었다. 왜 제대로 보기 플레이어냐 하면 그냥 단순하게 이윤 나오는 장면을 잘라서 붙여 만든 플레이어가 아니기 때문인다. 왜인지 모를 노란화면을 가진 원본을 낮과 밤 다른 설정으로 장면마다 가장 최적된 화면으로 만들이 위해 인코딩을 몇 일을 매달렸고, 에피소드를 가장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캡쳐도 몇 일을 매달려서 나온 플레이어기 때문이다. 이윤을 만나기 가장 좋은 최적의 최고의 플레이어라고 자신한다! 이 영상에서 이윤이 더 멋있어 보이는 건 착각이 아니다!!! 


굉장히 귀찮고 힘든 일인데도 이 일을 할 수 있었던 건 그 만큼 창민이가 보여준 이윤이라는 인물이 모두의 마음에 진정으로 와 닿았기 때문에다. 밤을 걷는 선비에서 적은 분량이라는 것은 상관없이 우리에게 충분히 주인공은 이윤이었다. 10회동안 그랬던 만큼, 이 플레이어를 즐겁게 만들었던 만큼 남은 10회 역시 그 기분으로 완성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버지 사동세자의 뜻을 이어 받는 음란서생이며, 절대힘을 가진 귀에게 굽히지 않는 세손이고, 할아버지 현조에게 물러서지 않는 손주다. 이윤으로써 성열과의 팽팽한 긴장감을 만드는 한 축이며, 양선이와의 귀여운 꽁냥을 보여준 한량이었고, 학영이의 하나뿐인 절대군주며, 혜령과의 미스테리한 인연은 모두 이 안에 있다. 정말로 다들 많이 보며 진짜 괜찮고 멋진 이윤을 만나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