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긴찍었으나 살리긴 힘들고 ㅋㅋㅋㅋㅋ 버리긴 아까워서 10초씩이라도 살려온 캠들모음입니다 ㅋㅋㅋㅋ


1. 마이크가 안나와 (부제:창민아 소리 더 질러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오프로드 쫂인데 나는 왜...살리지 못했는가


3. 어깨동무한 동방신기는 소중하니까_☆


4. 가만히 죽은척을 못본 의미없는 크럽 


5. 물도마시고 춤도추고 물병볼링도 하는데 왜 찍다 자발적으로 찍길 포기한건지 모_를


6. 마지막으로 아무도 몰랐겠지만 ㅋㅋㅋㅋㅋ 티스토리콘 기념으로 티스토리앱 메인에 걸려있던 동방신기 사진 인증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