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듣고 많은 이들을 멘붕ㅋ에 빠지게 한 수리수리의 음성티저가 공개되었네요 ^0^
이건 진정한 티저라 할 수 없쟈나.. 사진이 재활용이쟈나.. 심지어 대체 왜........라고 했던 사진이쟈나......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에셈아 내일 새로운!!! 티저 사진 공개하기다.. 너네 이러기 있기 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만을  바라보는 내가 돼도 괜찮아
내 스스로 만든 룰에 갇혀버린 노예
수리수리 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

2월 27일 음원 음반 공개..일 것으로 예상ㅋ하고 있습니다.

뮤비라도 일찍 공개해주세요...... ^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