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할거란 생각 별로 없이 꼭두각시를 추겠다는 패기좋은 공약을 하는 동방신기 ^0^ㅋㅋㅋㅋㅋ 못 보여줄거 같으니까 시범도 보여줌ㅋ


무대


1위발표


둘 다 정말 받을 줄 몰랐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대박거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쳐줄려고 준비하는 상황이었는데 1위를 받아버렸네요 ^0^
분석해보면 최강창민님께서 그 겨울에 바다에서 세수함으로써 획득한 바로 그 방점!!! 한 몫 하셨그여..ㅋ.ㅋ
국내외 우리팬들ㅋ 명절기간에도 불구하고 음반 사주셔서 음반 점수를 무려 1800점이나 긁어모아주신!!!!!
그리고 음원순위도 광탈안하고 어느 정도 수준 유지해서 커버 못할 정도로 떨어지지 않아주신.. ^^;;;
동방신기.. 우리 맘이 이런거야.. 그니까 얼른 돌아와..;~;
그나저나.. 점수표보는 최강창민님..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왠만하면 무대만 인코딩하는데 1위 발표까지 다 인코딩했잖아여...
정말 정말 기분 좋은 뮤뱅 Something 막방이 된거 같아서 저절로 웃음이 나네요 ^0^
못볼거 같았던 1위 공약 꼭두각시도 보게 돼서 좋고 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1위 탈환 축하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