東方神起、ファンイベントで卓球&料理
Youtube by  JIJIPRESS

한국의 남성 듀오 동방신기가 약 1년 4개월만에 팬클럽이벤트를 사이타마 수퍼아레나에서 개최하였다.
윤호와 창민은 27일 발매되는 신곡 Very Merry Xmas를 약 1만 8천명의 팬에게 첫선을 보였다.
내년 4월부터는 전국 11개 도시 26공연의 대규모 투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하였다. 또한 창민은 예선을 통과한 팬과 탁구대결을 하였고, 윤호는 자신있는 윤호를 선보였다.
팬클럽이벤트는 코오베서도 개최되며, 모두 8공연, 약10만명을 동원할 예정이다.
 
<창민, 팬과 탁구대결!>
창민: 하아....
사회자: 계속, 계속 이어집니다!! 많이 남아있으니까 여기서 힘빠지면 안되요
창민: ... 분하다... ! 분해.. !!
 
사회자: 두번째 게임입니다. 
창민: (탁구악마 웃음 ㅋ)
사회자: 1점 겨우 얻었다. 자, 웃기는 공격으로 ㅋ
창민: 매우 힘을 주시는군여 ㅋ
창민: 뜨아...
사회자: 축하드립니다!
 
<윤호쉐프의 요리>
사회자: 윤호씨는 이 미션을 하시기 바랍니다!! 홋도키친
윤호:집에서 자주 만들 수 있는 요리입니다!! 야채 볶음! 
사회자: 야채 볶음!

윤호: 윤호쉐프가 되기 위해서는 이걸 사용하지여 ㅋ 그렇죠? ㅋ 야아~ 오랜만에 했다. ㅋ
윤호: 야채부터 썰어볼까요?
윤호: 이렇게 말이죠.. ㅋ
사회자: 오오~
윤호: 그렇죠 ㅋ 이전에는 이렇게 해서 ~ 이렇게 했었져? (사회자: 그랬었져!) 여러분 덕분입니다~

윤호: 여기서부터는...
사회자: 매운 소스를 넣고.. 달콤매운 소스였죠
윤호: 네, 달콤매콤 소스입니다.
 
사회자: 이제 다 된 것 같은데.. ㅋ
윤호: 이런, 이런...
윤호: 자, 그럼 이거 (사회자; 소면을..) 작년에도 소면을..  엌!!! 괜찮아여. 괜찮다니까여!!!;; 윤호쉐프라니까여!!
사회자: 지금 무슨일이 일어난거져? ㅋㅋ내가 잠깐 못본 것 같아 ㅋㅋ
 
사회자: 무엇을 반죽하고 있을까요.. ㅋ
사회자: 오... 그럼 한입씩 먹기 좋게 한거예요?
윤호: 그렇죠 ㅋ
사회자: 지금 예상밖의 곳에 소면을 놓기 시작하니까 팬들이 좀 놀라고 있는데요
윤호: 괜찮아요 ㅋ
윤호: 네! 완성입니다!!
사회자: 완성입니다! 윤호쉐프의 야채볶음!!!
 
사회자:창민씨 ㅋㅋ
창민: ... 오늘 저 몰래카메라 찍나요? ㅋㅋ
사회자: 왠지 창민씨가 벌게임 받는 날 같은데요 ㅋㅋ
창민: 잘 먹겠습니다. 
윤호: 왜 먹는 사람한테 응원하는 거예여!!! ㅋ
창민: 하나씩 하나씩 먹으면 맛있어요 ㅋ
윤호: 아니, 동시에 먹어도.. 
사회자: 하나씩, 하나씩 ㅋㅋ 파프리카 하나 ㅋ이렇게 먹으면 맛있다고요 ㅋ
창민: 인정해야 하는 것은 작년처럼 이상한 요리는 아니라는 거죠. 
사회자: 자 작년보다는 좋아졌다. 성장했다구요!
창민: 작년엔..
 
창민: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윤호, 창민: 동방신기였습니다.

번역 : 돖드립 토마토님 항상 고맙습니다. ^^
http://tvxqdrip.com/bbs/bbs/board.php?bo_table=multimedia&wr_id=4877 




창민이 스코어랑 윤호 요리 보니까 첫번째 팬미팅이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그룹들은 투어도 하기 힘들다는 사이타마 아레나를 꽉꽉 채우고 네번이나 하시는.. ^0^ 다음주엔 고베 4회가 예정되어 있슴다 ^^;;;

무튼... 비기들 앞에서 탁멍 인증 제대로 하고 계시는 최강창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핸디주는데도 팬들이 이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회때는 슬리퍼로 치기 2회때는 한쪽만 선글라스끼고 치기.. 3회는 뭐짘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왜 예선까지 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회에서 예선까지 했다고 매우 못마땅해 하셨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전에 끝난 세번째 팬미팅에서는 당연히도 세번째로 지고 어깨 축쳐져서 시무룩하게 들어가니까 윤호가 등이 울고 있다고 그랬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연패하실ㅋ 최강탁멍님... 힘내영...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