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딩본 캡쳐한거라 고화질은 아닌.. '_'
작업의 중간단계인데 여기서 다시 한번 추릴 예정이라 곧 사라질거 같아서 기록용ㅋ으로 올림...ㅋ.ㅋ
닛산 캡쳐는 사진 골라내는게 상대적(!)으로 쉽긴 하네요.. 죄다 관객석 풀샷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외로 멋지게 잡히는게 캐치미랑 스크림? ㅎㅎ 
스크림 뒤로 눕는거 창민이 눈뜨고 있어서 딱 스크림다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릴려고 했었으나 나도 모르는 사이에 삭제.......ㅋ..ㅋ
뭐.. 어찌됐건 닛산은 크나큰 떡밥임에는 틀림없슴다. ^0^

그나저나.. 과연 오늘 결과물을 올릴 수 있을...까?ㅋ 오늘 안 올리면 영영 안 올릴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지금 방송풀본 플레이어 올려도 되는거겠...죠?ㅋ
지난번엔 타임투어 시작할때쯤 풀본 플레이어 올렸던거 같아서 그래도 되나 싶어지기도 하공...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