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한번 얘기해야할 것 같은.... ㅋ
동방신기 단콘이 아닙니다 . 평범한ㅋ 일본 한류콘서트입니다. ^0^/
이거 인트로랑 왜 이어붙이고 나니.... 아래도 다시 인트로랑 이어붙여야할 것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야 말로 레알 동방신기의 위엄이 쩌는 무대 ㅋㅋㅋ
일어하는 것도 그렇고... 무대 쥐고 흔드는 것도 그렇고.. 관객들 기에 눌리지 않고 관객을 압도하는 동방신기ㅎ
우리나라에서 하는 거라 일어멘트는 당연히 다 자르려니 하고 있었는데 다 나와주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습스 스텝들도 동방신기 위엄에 반하셨나봐요. ^0^
요약하자면... 훌륭한 방송이었습니다.ㅋ

케벡수것도 할까 했으나.. 오늘은 충분히 많이 한거 같아요............ㅎ
이제 그만....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