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 에셈타운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기가 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제를 안할 수가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히^^;; 타가수와의 콜라보 무대라 직캠 나옴. 꽤 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고화질 방송으로는 못볼것 같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괜찮은 박제퀄이시다 ^0^/ 
저 딸기 뒤집어쓰는건 누구 아이디어였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창민이 보컬이랑 잘 어울려서 좋음.
능청스럽게 잘해서 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열심히 잘 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그리고 딸기중독자가 된 심딸기군은 슴콘 둘째날 빛에서도 딸기를 쓰고 나오셨다고 합니다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