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민이 도입부ㄷㄷㄷㄷㄷㄷ
오랜만에 도입부만으로 무릎 꿇었다.
구동방신기 시절 몇 몇 곡이 대표적 좋은 곡으로 뽑혔을 때 택시가 있었는데 사실 택시는 곡 자체 명성에 비해 좀 지루하고 평범했지.  
그럼에도 그 곡이 대표적 좋은 곡에 뽑힌 이유는 오로지 창민이 도입부라고 나는 생각함ㅋㅋ

도입부 만으로 앞으로 곡이 어떻게 진행 되도 상관없을정도의 그런 느낌의 곡을 만난 기분...
물론 그 뒷부분도 좋아! 
그 와중에 아저씨 벨트를 한 심창민이 자꾸 아른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찍은 크리스마스송 PV 로 겨울의 시작을 알게 되는구나.
좀 더 밝은 커플링 곡도 매우 기대가 되네.
많은 곡을 불러줬음 좋겠어.
계절의 변화를, 감정의 깊이를, 시간의 흐름을 동방신기 노래와 함께 하고 싶다.




창민: 한여름에 한겨울의 PV를 촬영하고 있어요
윤호: 산뜻하지만 어른스러워진 동방신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Nr: 다음달 27일에 발매되는 동방신기의 신곡, Very Merry Xmas의 뮤직 비디오가 완성되었습니다. 타이틀대로 부드러운 느낌의 크리스마스 송인데요 촬영이 이루어진 것은 한여름인 8월이라네요! 계절감이 나오게 하기 위해 고생했다고 하네요.

창민: 기분이 좀 겨울다워졌다고 할까.. 쓸쓸해 졌습니다.
윤호: (창민에게) 쓸쓸해졌다구요?
창민: 그렇지 않아요 ㅋㅋ
윤호: 가사 내용은 쓸쓸하지 않아요 ㅋ
창민: 그렇지요 ㅋ
윤호: 따뜻한 가사예요. 따뜻하져
창민: 쓸쓸하다기 보다는 겨울 노래 PV를 찍으니까 좀 쓸쓸한 기분이 들어서..

가사) 열심히 사는 사람도, 먹먹했던 사람도 Very Merry Xmas Very Merry Xmas

창민: 댄스도 멋지고 좋지만, 발라드, 좋으네요!!!
윤호: 그렇군요. 가끔은 발라드 MV도 좋습니다.
창민: 스탭 여러분께는 정말 면목이 없네요. 아까 촬영 끝나서, 먼저 실례하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돌아가겠습니다!! (ㅋㅋ)
윤호: 네, 정말 오늘 즐거웠습니다!
윤호, 창민: 그럼, 동방신기였습니다.

후쿠오카 (엔타마)
MC: 동방신기가 한발 앞선 메리 크리스마스를 보내네요. 크리스마스 송이 다음달 발매라는 데요 (MC들: 목소리가 멋지요) 아름다운 발라드네요. 선생님! (MC들: 네 정말 좋으네요)
MC:여러 상황에서 여러분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시는데, 모든 분께 크리스마스 송을 전해드리겠다는 마음이.. (MC들: 당신에게도 말이져 ㅋ) 그렇죠!
MC:아, 그래도 한여름에 찍었군요
MC:네, 한여름 8월에 말이죠. 여름에는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도 있었는데 그때..
MC:크리스마스 케잌도 여름에 만든다고 해요. (MC들: 정말이라구요!!!) 만들어 냉동해 둔다네요. 네, 그렇지 않으면 시기를 맞출 수 없다네요. (MC:들 엄청난 얘기네) 업계 뒷얘기져 ㅋ

MC:이번 PV는 댄스씬도 별로 없었고, 낮에 아침부터 오후 3시까지 찍었다고 하네요. 다음달 27일 발매랍니다. 기대해 주세요!!

번역출처 : 돖드립






조금 다른 영상도 있길래 덤으로!

늘 그렇지만!
이번 싱글 대박나실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