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Begin Again Tour Dance Break 모음 (Dirt앞+Purple Line+Rising Sun)
동적


새로운 편집의 Dance Break를 보는건 콘서트를 보는 또 하나의 기쁨이죠 :)
Rising Sun은 새로운 건 아니지만 내가 좋아하니까 추가.. 지난번에 편집본 아니어서 울뻔 했다그.. 다시 만나서 행복했어요 ^0^/


타버린물 2018.07.02 19:23 신고 URL EDIT REPLY
제가 이야기 했던가여ㅋㅋ 저 이옷 참 마음에 듭니다
타버린물 2018.07.02 19:24 신고 URL EDIT REPLY
사실 비오도고 카메라 실시간이라 백퍼센트의 라이징썬 매력을 잡아낸건 아니지만 라이징선은 라이징선만으로 대단한 무대니깐ㅋㅋ
타버린물 2018.07.02 19:25 신고 URL EDIT REPLY
역시 리믹스야. 리믹스 최고
nayanaa 2018.07.02 19:25 신고 URL EDIT REPLY
더트 댄브 시작할때 고개 옆으로 샥 돌리는거 좋아 :)
타버린물 2018.07.02 19:26 신고 URL EDIT REPLY
아.. 오늘 비가 엄청 오는데 이 비속에서 공연 멋지게 했었지 하고 떠올랐던 빠순 1.... 창민이 느무 보고싶고 최강창민은 짱!!!!
nayanaa 2018.07.02 19:27 신고 URL EDIT REPLY
세곡에서 다.. 동방신기 춤 진짜진짜 열심히 춰요.. 저 어마어마한 비는 그냥 무대장치일뿐... 8D
타버린물 2018.07.02 19:42 신고 URL EDIT REPLY
제가 모바일이라서 라이징썬만 말하고 지금 천천히 보는데 역시 댄브는 진짜...좋네요. 하지만 현장의 그 뭐랄까 하여간 그 느낌 잊지 못할 거 같아
타버린물 2018.07.02 19:43 신고 URL EDIT REPLY
정말 잘난 대단한 동방신기의 즐거운 느낌?
nayanaa 2018.07.02 19:45 신고 URL EDIT REPLY
진짜 좋아 아 동방신기다 딱 그런 느낌. 다른 수식어도 필요없고.. ㅎㅎ 이미 최고인 사람들이 타협없이 더 위를 향해 가는 그런 느낌? 근데 그걸 즐기면서.. ㅎㅎ 즐기면서 하는 사람들을 어떻게 당하나 싶고 ㅎㅎㅎ
타버린물 2018.07.02 19:50 신고 URL EDIT REPLY
퍼플라인이 진짜 쩌는거 같아요.여기도 리믹스 최고임. 앞으로 리믹스만 하자.그중 최고 클라이막스는 최강창민 무릎 꿇고 머리 쓸어올리기ㅠㅠ
타버린물 2018.07.02 19:50 신고 URL EDIT REPLY
말하다보니 다 잘났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잘난 창민아 어디서 뭐해ㅜㅜ 보고싶다ㅜㅜ
ㅈㅈㄹ 2018.07.02 21:33 신고 URL EDIT REPLY
이거 왜 노래는 자르셨어요?ㅠㅠㅠㅠㅠㅠ
nayanaa | 2018.07.02 21:36 신고 URL EDIT
노래는ㅋㅋㅋㅋ차차합시다...ㅎㅎㅎㅎㅎㅎ
ㅈㅈㄹ 2018.07.02 21:37 신고 URL EDIT REPLY
원래 리믹스가 엄청 구렸었는데......티스토리 콘서트를 기점으로ㅋㅋㅋ 댄스곡 리믹스가 진짜 알짜가 된것 같습니다ㅋㅋㅋ 라이징선 리믹스는 언제 들어도 최고고ㅋㅋㅋ 더트랑 퍼플라인에 추가된 댄브용 리믹스 음악 비트가 너무 좋아용ㅠㅠㅠ 그런데 왜 왜는 리믹스 안해주는거죠 ㅠㅠ 소리지르는거 제일 좋아하는 1인
nayanaa | 2018.07.02 22:28 신고 URL EDIT
왜에서 생목소리로 들리는 소리 희열쩌는데 왜 왜 리믹스 안해줘요ㅠㅠㅠㅠㅠㅠ
nayanaa | 2018.07.02 22:29 신고 URL EDIT
왜 리믹스 내놔라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