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칫국 빠수니는 작년처럼 또 닛산을 꿈꾸고 있다. 뭐 체하는건 나중에 체하는거고, 일단은 끝!이라는 말이 나올 때까지는 있다 생각하고 살아도 크게 지장은 없으니 있다고 그러고 있는데 이 곡 영상 편집이 눈에 띄었다. 개인적으로 과거곡중에 왜 안부르는지 모르는 곡 2곡이 있는데 그 중에 한 곡이다. 왜 이 곡을 안부르죠? 이 곡 부르기도 쉽고, 신나고 좋은곡인데!!!!! 이번에 추가 된 제목도 기억이 안나는ㅋㅋ 그 곡보다 이 곡이 더 좋은거 같은데 왜 이곡을 안 부르죠?

이 곡을 처음 알게 되었을 그때는 팬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팬이 아니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입덕의 입구에서 막 빨려 들어가고 있었을 시기라 노래를 듣는것보다 무대영상을 통해서 보는게 먼저였다. 춤도 간단하지만 보기 좋고 노래도 시원시원 하고 오~좋은데 하면서 당연하게!! 열심히 GO 라는 제목의 노래를 찾았는데 없었다ㅋㅋ

이 무대에서 사비 들어가기 전에 손을 쓱 가로 지은 다음 어두워졌다가 GO! 외치면서 창민이로 시작하는 부분이랑, 이 영상에서는 잘린 장면인데 무대 중앙으로 다 같이 돌아와서 고오오오오오~ 부를 때 무대 끝에 있던 창민이가 쓱 가운데로 와서 GO! 이후 정적이 온 뒤 나머지 곡을 이끄는 부분이 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했었다. 이때는 창민이팬이라는 개인적 성향을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도 좋았던거 보면 나는 창민이팬이 될 수 밖에 없었나 보다^0^)

하여간 이 노래 동방에게 잘 어울리고 넓은 야외에서 바람과 함께 다 같이 GO!를 외치면 정말 멋있고 즐거울 거 같다. 한번 외쳐보고 느끼고 싶어!GO!GO!GO!

오늘도 커져가는 빠수니의 꿈 일기 끝. 


+ 하와이에서 뭐하니....잘 쉬니.... 너무 타서 오지마..!! 늦지 않았어! 선크림 꼭 발라! 지금 그대로 멋지게! 아름답게! 그렇게 오사카에서 만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