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폭의 그림 이잖아요.

등산복 광고 찍는 줄 알았잖아요. 

저 아름다운 설경에 휘날리는 머리카락 한 올까지 완벽하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호랑 한라산 등산을 했다고 했을 때 

날씨도 안 좋은거 같은데 가서 고생하겠네 했는데 

사진을 보는 내가 시원하고 가슴이 뻥 뚫린거 같고 좋네요. 


등산 좋아한다고 했는데 

새 해 부터 좋아하는 동생과 눈을 밟으면서 창민이는 어떤 마음으로 산에 올랐을려나 

노래를 흥얼흥얼 즐거운 마음으로 오른 눈 덮인 한라산에서 창민이가 무엇을 마음 먹었을지가 궁금해 지는 순간...



창민아, 너는 진짜로 멋있어. 

많이 좋아해. 진짜 정말 짱 좋아해. 창민아. 

올 한 해 저 아름다운 그림같은 사진처럼 우리 스타와 팬으로 우리 멋진 한 해 보내자. 




 



덤으로 





흐리지만 휴게실에서 라면을 먹으면 얼은 몸을 녹이고 있는 창민이와 민호ㅋ

산에서 먹는 라면이 정말 최고 꿀맛이라는데 

저 추운날 먹는 라면의 맛은 진짜 천상의 맛일 듯ㅋㅋㅋ

귀엽고 건강하고 참 이뻐! 




진짜 봐도봐도 또 봐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민아ㅠㅠㅠㅠㅠ 난 네가 진짜 진짜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내가 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창민이가 찍은 한라산 설경... 

아... 폰 배경 할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빠심이 폭발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