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으로 땡겨서 화질 안좋음 주의 (feat.전광판)



2014년의 시작을 행복하게 해줬던 썸띵!

기존에 동방신기가 보여줬던 곡들이랑은 다른 느낌이라 좋았고 여유롭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곡이라 더 좋았어요 ㅠㅠㅠㅠㅠ 유이사님 감사합니다 쎼쎄 아리가또 땡큐!!!

다른곡들에서도 그렇지만.. 썸띵만 하면 잔_망지수가 배로 폭팔하는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통통튀는게 


 141207 동방신기 T1ST0RY - Something (창민 ver.) 

출처 - 맥스놀이터 ㅈㅈㄹ  재업로드 절!대!금!지!!! ) 

* 고화질로 설정해놓고 보세요 ^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