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영상은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티피만 인코딩하는데.. ^^;;
이번에 불가피한 경우가 발생!!! 에벡 유투브에 올라온 다큐필름영상이 일본아닌 국가에서 재생이 안되고 있는 사태가.............ㅋ..ㅋ
이게 동방신기만 그렇다면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벡 니들 죽을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본인들도 이유를 모른다는데 거짓말 같고...ㅎ 화이트 숏버전도 안나왔었는데 지금은 다시 나오고 뭐가 뭔지 모를.. ^^;;
무튼 그래서 인코딩해봤슴다.
월요일날 케이블을 탄다고 하니 화요일이나 수요일쯤엔 티피가 나오겠징 ^~^ 
그때 바꿔넣는걸로 하고 일단은 이걸로 감상하세요.
다큐필름, 그것도 닛산을 팍팍 끼얹은 다큐필름은 사랑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