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페셜 게스트로 오신 있습니다
 드라마 "사키"의 주제가를 불러주고있는 동방신기의 두 명입니다
 
0:36 
Y) 차입을 가져와 했습니다만예 그것이 생년 와인
 
감사합니다
태어난 년이란 것은이 드라마에서는 생년 와인받을 죽어 버린다 아니야?
기쁜 아무것도 답례없는
감독 뭔가 올려 줘요
감독만약 좋았 으면 두분 출연하고받는 것은 할 수 있습니까?

1:07
 Y)  드라마저야말로 정말 감사합니다

 손님이라는 역으로
 
88  6 월생입니다
동갑 이네요

미안, 어쩐지 · · · 모처럼 어째서
시프트 체인지 빠른 단번에 갔다 네요
 2:07
C일본 드라마는 처음 이네요
Y그래, 출연하는 것은 처음 이네
우리들이 주제가를 부른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어쩐지 정말 재미있는 에피소드가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사키"현장 분위기는 어땠습니까?

2:27
Y우선 진짜 즐거웠 
반대로 폐를 끼치나요?

그런 일은 없어요전혀
 1 개월 함께 해 주셨으면합니다

동방신기의 두 사람의 인상은?

계속 음악 프로그램에서 배견시켜 주었으므로
이렇게 따뜻한 분들인데 공부시켜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야기는 들었 습니다만 동방신기 씨는 진짜 부드러운
일본어가 아주 능숙하다고 듣고 있었으므로
실제로 만나 보니 상냥하고 뭔가 차이군요
여성에게 인기 요소가 많이
어디입니까 약점

주제?

마지막 엔딩의 가장 좋은 곳에 곡이 걸리는 거죠
에서 대체로 "사키"의 는 얼굴  곡이 멈추는 거죠
뭐였지? Catch Me-If you wanna ♪ 단다단는 시작
거기가 드라마에 무척 어울린다
너무 좋은 곡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도 저기 좋아

3:27
Y감사합니다
C・Y기쁘 네요
 
미우라 이시구로 의 인상은?
 
3:30
Y나는 우선 처음 본 순간키가 생각보다 높아 깜짝 놀랐 네요
그리고 첫 대면이라 긴장하는 게 아닐까 생각했는데
따뜻한 편이다, 곧바로아, 지금  좋은 느낌 이군요
 
네, 좋은 느낌입니다
이것이 멈춘 순간 ~ 아, 네네, 거짓말이지만
 
Y)착한 사람 이구나
3:58
CTV보다 실물이 둘 다 멋지다 다라고
 
주인공 "사키"의 인상은?
4:07
C무섭 네요역시
Y잘 알고 있으면 무섭 네요
역시 눈앞에서 뭔가 웃으며 이렇게 해주는 데요뒤에군요
4:22
C그렇다 치더라도 역시 예쁘 네요

나카마 유키에 씨?

Y외형은 OK?
C깨끗합니다
 
무슨 여자에 약한?
4:52
C귀여운 여자인데 애교있는 사람을 좋아하네요
 평소별로 말투가 적고 조용한 성격 이니까 에서 밝게   그런 여자가 나를 경우 、
 
5:14
Y가슴에 오는 순간은 역시 평소 진짜 밝은지만
어쩐지 갑자기 아무 말없이 고민이 혼자 조금 울고있는 모습을 보니
어쩐지 가슴에 오네요, 어쩐지 지켜 줘야하는
 
 
공연하고 싶은 분은?

오전 6:02
Y)이 4 명으로하고 볼까요 그럼
어쩐지 친구의 스토리

투파 민별님 번역 끌어옴..
일본분이 번역기에 돌려서 올려주신듯?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