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은 보아가 잘하는 것을 물어봐서 동방신기가 보아가 춤을 정말 잘 춘다고 대답하고,
보아는 어떤 존재? 라는 질문에 항상 친절하게 많은 조언을 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보아는 윤호와 베스트프랜드라고 대답하고, 창민이가 짧게 No.1을 부르는 장면도 있었다고 합니다.

+ 트위터에서 다른 분이 번역해주신 내용도 추가합니다.

@kyoumo0206 
동방신기의 코멘트 영상을 본 보아가 "윤호군 피곤해 보이네요"라고. 윤호랑은 자주 연락하고 지금 한국에서 드라마를 찍고있어서보고 있다고했다 함. 윤호와 창민의 코멘트를보고 개그 욕심있는 거 아니냐며 웃었다 고 함. RT @974uknow

- 영상아래 코멘트는 투파펌



영상 기껏 받았는데... 동방 부분은 대체 어떤 원시적인 기계로 찍은건지 화질이...ㅋ.ㅋ
티피를 받으면 뭐하냐그영...
폰으로 찍어서 전송한건....가? ㅋ.............. 
아래창으로 나오는 보아얼굴...그 화질이 이 영상의 전체적인 화질인데...흡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창민이 아주 얼굴에 잔망이 그득하다. 최강잔망ㅋㅋㅋㅋㅋㅋ
못 알아들어도....ㅋ 얼굴에 웃음을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잔망입니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0^

이런 모습을 타임 프로모에서 보고 싶습니다. 에벡, 에셈 듣고 있숴여?....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