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모두 영상안

사인하는 영상 이렇게 오래 보는거 처음인데 표정이 정말 다양하네.
그리고 100명이라는 숫자가 참 많은 숫자구나 싶어.
수천장 팔리는 씨디에 당첨자 숫자로 보면 100은 작은 숫자지만 한사람이 연달아 모두 상대하기에는 적지 않은 숫자...
게다가 사람의 대부분이 자신에게 애정이 가득한 사람들... 
사람들의 마음을 받아서 돌려주는 건 그것이 진심이라 더 힘든 법이다.  

그래서 저 다양한 표정이 이쁘다.
순간의 진심이 모인것이니ㅎㅎ
피곤했겠지만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써준 창민이도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ㅋㅋ


그러하다.
가끔은 닭살스러운 글도 쓰고 살아야겠다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