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은 4월 6일 공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에 타이틀 곡 ‘Chocolate’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을 수록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Chocolate'은 최강창민의 섹시한 보컬이 인상적인 중독성 넘치는 팝 댄스 곡으로 오페라 같은 웅장한 인트로가 귀를 사로잡으며,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이성에 대한 뜨거운 끌림을 ‘초콜릿’에 대한 갈망에 비유해 담아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 f(x)의 ‘NU 예삐오 (NU ABO)’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유영진과 토마스 트롤슨(Thomas Troelsen)이 또 한번 호흡을 맞춰 최강창민과의 시너지가 기대되며,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의 프로듀싱으로 유명한 작곡가 Ian Kirkpatrick(이안 커크패트릭)도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창민이는 노래도 잘해서 발라드도 좋고 고음도 시원시원하게 뽑아내서 락도 좋고 춤도 잘춰서 댄스곡도 좋은데 그래서 뭐든 다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무엇을 할 지 궁금했는데 유휴! 저는 팝댄스 대찬성합니다! 

 

+티스토리가 이미지 올리면 줄어들어서 원본은 첨부해뒀어요. 필요하시면 다운 받으세요! 

MAX01-1.jpg
3.89MB
MAX01-2.jpg
4.06MB
MAX01-3.jpg
4.01MB
MAX01-4.jpg
3.81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