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기반을 제외하고는 모두 아마존에서 구매하겠습니다. 

1-1. 아마존에서 특전을 포함할 경우 정가로 판매하는 버전도 있습니다. 나는 특전을 받고 싶다고 하시면 저는 특전 포함 정가 구매를 원한다고 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는 특전 없이 할인된 가격의 제품으로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 말고 나는 어떤 사이트 특전을 원한다 하시는 분이 있다면 어떤 사이트 어떤 버전을 특전 포함해서 구매를 원한다 말해주시면 역시 그렇게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가격에서 아마존에서 더 할인이 되어 차액을 발생하는 경우 배송비 계산할 때 차액을 빼고 계산하도록 하겠습니다. 

특전 불포함 할인 가격

아마존반 Blu-ray 7130엔 / DVD반 6322엔 / GIFT A,B반 4290엔 / CD반 3300엔 

 

2. 비기반+CD반 혹은 GIFT B(혹은 A) 을 같이 구매하시는 분은 뮤모샵에서 구매하겠습니다. CD반과 GIFT반은 어떤 사이트에서든 가격할인이 되지 않은 동일한 가격이기 때문에 재포장 수고를 덜기 위함입니다. 참고로 뮤모샵은 배송료가 부가 되며 800엔 입니다. 

비기반 4400엔+배송료 800엔= 5200엔

3. 배송료는 음반을 받고 나서 무게와 크기를 재고 난 뒤에 입금 받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버전으로 나와서 이전 버전으로 짐작하기가 조금 어려울거 같습니다. 음반 금액 입금 1회/ 배송료 1회 2번 입금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왕이면 받는 사람도 보내는 사람도 모두에게 맞는 금액으로 진행하고 싶기 때문인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4. 배송 받아 도움을 주시는 비기분에 동방신기 굿즈 선물용으로 1인당 3천원의 금액이 추가되는 점을 인지하시고 공구에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hansprite0@gmail.com

원하는 버전과 수량 / 영문 주소와 이름 전화번호 를 기재 후 메일 주시면 확인 후 메일 드리겠습니다. 

XV 음반이 대박을 나길 바라면서 이만 총총총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