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강창민 솔로 앨범을 공구 관련 배송에 관해서 알려드립니다. 2분의 비기가 도움을 주시는 이번 공구에서 1분의 비기분이 오늘 발송을 완료 했다고 합니다. 먼저 발송을 받을 분은 1차에 공구하시분들입니다. 1차 공구 중에 모든분이 받으실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제가 EMS 번호를 메일로 드린 분만 받으십니다. 비기분이 자신의 앨범을 뜯어본 결과 포장이 미숙하다고 판단되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완충제를 더 넣기 위해 앨범개봉은 절대 하지 않으시고 박스 개봉만 하셨다고 합니다. 배려를 위한거니 박스 개봉에 대해서는 이해 부탁 드립니다.  


나머지 더 많은 공구 물량은 다른 비기분이 해주셨는데 어제 앨범을 전부 배송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주 월요일과 화요일 나눠서 배송을 한다고 연락 주셨습니다. 일본 우체국에 문의한 결과 한꺼번에 한 사람이 같은 물건을 여러곳으로 배송할 경우 깐깐한 직원이 확인할 경우 물건을 한 사람이 받는 걸로 생각해서 일일히 확인을 한다거나 관세가 더 붙을 수 있는 경우도 있다면서 나눠 발송을 하는걸 추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이 번거로와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2번 나눠서 배송을 하신다고 합니다. 이 역시 배려를 위한거니 이해 부탁 드립니다. 


아무리 늦어도 모두 다음주 안에는 창민이 솔로 앨범을 받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믿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다른 비기분도 배송 완료하시고 EMS 번호를 보내주시면 각각의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정말 제 마음에 꼭 드는, 창민이만의 목소리가 만드는 다양한 음색과 깊이 있는 표현이 담긴 좋은 음반이라서 여러분에게 더 빨리 보내드리고 싶었는데 조금 늦게 되었네요. 그래도 최선을 다했으니 양해해 주시면 감사할게요. 창민이가 드디어 창민이 답게!! 그렇게 입대를 했습니다. 부디 건강하게 반갑게 만날 날을 기대하면서 창민이도, 우리팬들도 모두 화이팅 하면 좋겠습니다!^0^)/ 




+박*연(서울) 님 연락처 누락이 되어 있습니다. 월요일에 메일을 보내드렸는데 확인을 안하셔서 공지에 올립니다. 연락처 다시 메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