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비기스트 팬미팅 DVD 캡쳐 1 (tocoringcafe)
정적

출처  http://s.ameblo.jp/tocoringcafe/entry-11358446114.html?frm=theme

아직 1까지 밖에 안 올라왔음.
나머지는 다른 분들이 갖고와주실거라 믿어요 ^0^ㅋ 
타버린물 2012.09.19 01:02 신고 URL EDIT REPLY
이떄 우리 창민이가 이렇게 이뻤나?
nayanaa | 2012.09.19 01:03 신고 URL EDIT
창민이는 항상 이뻤습니다...(라고 쓰고 보니 뭔가 찔리는 거 같기도 하고 ㅋ.ㅋ)
nayanaa 2012.09.19 01:02 신고 URL EDIT REPLY
첫번째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0^
타버린물 2012.09.19 01:02 신고 URL EDIT REPLY
내가 이 떄 눈이 어떻게 된 거 아냐?ㅋㅋㅋㅋ 창민이한테 살을 좀 뺴면 좋겠다고 했다니.....
타버린물 2012.09.19 01:03 신고 URL EDIT REPLY
완전 찬양 찬양 해야 하는 비주얼이었잖아!!!!
타버린물 2012.09.19 01:03 신고 URL EDIT REPLY
내가 왜 이떄 더 찬양하지 못한것이냐...... 그떄 나의 심리상태가 뭐였지?ㅋㅋㅋㅋ
nayanaa 2012.09.19 01:03 신고 URL EDIT REPLY
아.. 근데 이때 실시간으로 볼때랑 느낌이 진짜 좀 다르긴 한 것 같음ㅋㅋㅋㅋ
왜 이렇게 이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버린물 | 2012.09.19 01:04 신고 URL EDIT
내 말이.... 실시간 떄 이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nayanaa 2012.09.19 01:04 신고 URL EDIT REPLY
난 그래도 나름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었어 ㅋㅋㅋㅋㅋ
타버린물 | 2012.09.19 01:05 신고 URL EDIT
물론 살 조금 뺴면(이라니!!이라니!!!) 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도 나름 이쁘다고는 생각했어. 하지만 이건 나름이 아니고 너무 이쁘잖아!!!!!
타버린물 2012.09.19 01:04 신고 URL EDIT REPLY
볼에 뿌.. 하고 바람 넣는 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ayanaa 2012.09.19 01:05 신고 URL EDIT REPLY
ㄴ저 움짤이 레알입니다. ^0^
타버린물 2012.09.19 01:05 신고 URL EDIT REPLY
내가 요즘 애정이 너무 폭발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버린물 2012.09.19 01:07 신고 URL EDIT REPLY
영상으로 보고 싶어 죽겠다...ㅠㅠ 티저 나오기 전에 누가 조금만 맛보기로 보여주면 안되겠니?ㅠ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