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고 입금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입금 확인 메일을 드렸습니다. 혹시나 메일을 못 받으신 분이 계시다면 다시 한번 메일을 주세요. 확인해 보고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이 공구는 저의 지인비기분들이 한국팬들을 도와주는 개념입니다. 그 분들이 어떤 댓가를 요구하지 않으셨어요. 여기저기 구할 방법이 없는 팬분들이 눈에 보였고 그래서 제가 조심스럽게 부탁드렸습니다. 부탁드리면서 그 분들에게 단지 팬심으로만 이 모든일을 해달라고 하기 너무 죄송해서 작은 선물이라도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 선물이 정식으로 나오는 동방신기 최강창민 굿즈라면 주시는 분들도, 받으시는 분들도 모두 가장 만족할거라고 생각하고 일을 진행했습니다. 1차 공구와 2차 공구는 각자 다른 분들이 해주십니다. 굉장히 무거운 앨범이고 일일히 이걸 각자의 주소로 붙인다는 건 힘든일이예요. 여러분과 똑같이 창민이를 정말 사랑하시는 팬들이고 그래서 같은팬의 마음을 알아서 도와주셨어요. 팬으로써 빨리 받고 싶은 마음을 알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보내주실거예요. 하지만 비기분들이 여러분의 물건을 대신 보내주는 일을 하시는 건 아니라는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때가 되면 예상하지 못하는 개인사도 있을 수 있고 어떤 사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보다는 좀 더 늦어 질 수 있을 수도 있다는 걸 감안해 주셨으면 감사할 거 같아요. 



저에 대한 개인신상을 전혀 모르는데도 저를 믿고 돈을 맡겨주신 만큼 창민이 앨범 배송완료는 꼭 약속 드립니다. 일개 개인팬이 처음 하는 일이니 진행하는 과정 중에 완벽하게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있더라도 창민이 앨범을 갖고 싶어도 못사는 분들이 있는게 안타까워 시작한 제 마음을 이해해 주셔서 조금만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해요. 최대한 잡음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앨범 발매가 되고 발송에 대해서는 다시 그쯤 메일과 글을 올리겠습니다. 시작한 마음만큼 끝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여전히 창민이가 너무 보고 싶은 저는 에이벡스가 빨리 티저를 내놓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