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스페셜 앨범 ‘라이즈 애즈 갓(RISE AS GOD)’을 전격 출시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2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라이즈 애즈 갓’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4년 2월 출시한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인 만큼 팬들은 물론 가요계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스페셜 앨범 ‘라이즈 애즈 갓’은 오랜 시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앨범. 더욱이 멤버 유노윤호가 오는 21일 입대를 앞두고 있어 당분간 동방신기로서 활동이 어려운 만큼,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으로 일어서다’라는 의미의 앨범명 ‘라이즈 애즈 갓’은 그룹명 ‘동방신기’의 뜻인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에서 가져온 타이틀이다. 지난 2004년 데뷔 이래 전 세계에서 맹활약하며 아시아 최고 그룹으로 자리 잡은 동방신기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곡이 더블 타이틀로 수록, 멤버별 개성과 음악 스타일이 느껴지는 트랙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될 예정이어서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음악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20일 전곡 음원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더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2편 역시 오픈될 계획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라이즈 애즈 갓’은 오는 20일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여기저기 약간의 소문이 돌 던 앨범이 드디어 출시된다. 이런 구성일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지만ㅎㅎ

티저사진에 화려한 소품도 배경도 없는데도 그저 이렇게 존재하는것만으로 God라는 그 타이틀 그대로다.

무엇이든 준비한 그 마음 그대로 잘 받아주고 싶다. 나는 요즘 그런 생각을 자주 한다.

잘 들어주고, 잘 봐주고, 잘 알아주고 싶다. 



+사진은 클릭해 봅시다!!!! 좋은건 크고 선명하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