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테를 에벡이 뚫어준거다 라기보다는 동방이 워낙 잘해와서 불러도 되는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에벡의 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칭찬할 건 칭찬합니다. 


하지만 부탁이 있습니다. 



1. 최상의 시나리오 


사쿠라미치 부른다고 이미 발표를 했으니 사쿠라 미치 1분 부르고 2분 30초는 스피닝을 불러주십시오. 

3시간 SP 니깐 2년반만에 출연인데 3분 30초는 주겠죠. 그러니깐 사쿠라미치도 부르고 다른곡도 부릅시다!

그리고 그 거적때기 옷 좀 버려주길 희망하겠습니다. 머리 좀 그만 볶아요! 



2. 아쉬지만 납득하는 시나리오 


사쿠라미치만 불러야 한다면 사쿠라미치 방송용으로 만든 엠알을 다시 만들어 주십시오. 왜 자꾸 노래방 같은 엠알을.......!! 

그리고 곡 편집 다시해주세요! 지금 그 느낌은 아닙니다. 사쿠라미치 곡은 후반부에 터져나오는 희망이 곡의 포인트 입니다! 

갑자기 시작해서 갑자기 끝나는 지금 프로모용 편집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해주세요. 

그리고 그 거적때기 옷 입고 머리 볶지 맙시다! 


3. 아쉬워서 밤에 잠을 설치는 시나리오 


엠알을 재편집 했는데 머리를 볶고 거적때기를 입었거나, 머리가 멀쩡하고 거적때기 벗었는데 엠알을 그대로 불렀거나 ......

가장 현실적 시나리오라 무서워서 떨고 있습니다. 



4. 보다가 샤발샤발 할 거 같은 시나리오 


엠알도 그대로 머리도 볶고 거적때기 입고......는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돔 공연 끝나고 다음날!!!! 우리에게 또 다른 무대가 있다는게 기쁩니다!!!

그무대가 엠스테라는 건 더 기쁩니다!!!!



그걸 정말 멋지게 즐기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이벡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벡이여ㅠㅠㅠㅠAVEXㅠㅠㅠ에셈이여ㅠㅠㅠㅠ에스엠ㅠㅠㅠsmㅠㅠㅠㅠㅠ

이수만아부지... 김영민 사장님.....남소영이사님....정창환이사님......또 누가 있더라ㅋㅋㅋ 

동방 서포트 좀 더 잘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너무 기뻐서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 



1번을 꿈꾸면서 달력에 엑스표 하면서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런 허접한 글을 올리는 건 일천억만분의 확률이라도 혹시나 보고 피드백이라는걸 한번 해볼까 하는 기적적인 생각을 할까봐 ...라는 빠순심입니다ㅠㅠ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꼭 말해야 하는거! 

엠스테 한국가수가 막혔어도 동방신기는 출연이 당연하다고 받아들일 수 밖에 없게 그렇게 길을 걸어오고 만든 동방신기 ....

내 가수여서 기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