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동방신기 자막팀 아토 




발리가서 노릇노릇 탄 얼굴로 이벤트 잘 하고 왔군. (창민이 저렇게 탔으니깐ㅠㅠ 발리는 대박 떡밥으로 돌아와라!!ㅠㅠ)
여전히 발로 그린 듯한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솜씨 좀 늘었나 싶었는데 급하게 그리니 어쩔 수 없군ㅋㅋ
그런데 저건 또 개 말고 답할것도 없는듯 하지 않나요? 역시 ..내 창민답게 결과는 결국 최강창민!^0^ㅋ


그리고 두번째 영상의 출처인 돌아온 아토... 
내가 입덕할때 토호신기로 입덕을 했는데 나의 팬질의 양적질적 자양분은 아토에서 나왔었다.
잘 정리된 수 많은 자료가 없었다면 내가 이렇게 빠져들기까지 시간이 좀 더 걸렸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돌아온 걸 매우 환영하고 싶고, 앞으로 활동도 기대하고 있다는 말을 하고 싶다. 

사실 자료를 생성한다는 건 매우 노동이 들어가는 일이다. 
감정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시간적으로도... 
물론 그 자료를 만드는 팬들이 어떤 걸 바래서가 아니라 자신들이 좋아하는 팬질의 방법이겠지만 그 팬활동을 나눠 받는 입장에서 고맙다. 
그리고 새삼 나는 우리 블로그를 채워주고 가꿔주는 나야나랑 지지랄에게도 고마움의 인사도 하고 싶다. 헤헤헤헤...  


내가 처음 입덕했을 때 나는 창민이가 너무 궁금했었다.
그 다음에는 내 창민이가 좋아서 누군가랑 이야기 하고 싶었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우리 창민이가 더 많이 사랑받고 더 많이 사람들이 알아봐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창민이와 동방신기에게 많은 마음들이, 이야기들이 북적거리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나부터!!! 라고 늘 다짐만 하는...=.=;



뭔가 글이 기승전결이 없지만 이렇게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