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글을 써야지 하면서 쓰다가 말다가 쓰다가 말다가 그렇게 지났다. 
콘서트 끝나고 나서 콘서트 끝난 소감을 쓰고 싶었고 어느날은 갑자기 입덕 글을 쓰고 싶었다.또 어떤 날은 검색하다 본 옛날 인터뷰의 감상이 쓰고 싶었었다.
하지만 그 어떤것도 쓰지 않고 그냥 밍기적 밍기적 그러고 있다. 다다다닥 생각나는대로 쓰고 후다다다닥 올리고 싶은대로 올렸는데 어느덧 좀 글쓰기가 어려워졌다.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다. 

한동안 동방신기 활동은 없을테고 그 동안 창민이가 무엇을 할 지 모르겠고(난 레알 모름요. 누가 알면 알려주는거 환영.. 진_심)
그냥 저냥 보내기도 너무 심심하고.. 그래서 잡담이라도 좀 쓰고 살아보자라는 선언ㅋ 글로 밍기적거림을 돌파해 보겠다. 
앞으로 잡담들은 오로지 내 글이고 내 의견이지 이 블로그를 함께 운영하는 다른 사람들이 암묵적 동의ㅋ를 하고 있는건 아니라는 말을 하고 싶다.
뭐 대단하게 문제있는 글을 쓰는것은 전혀 아니지만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이다. 


그럼 (잘생긴) 최강창민 보고 싶다!로 오늘의 잡담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