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각 사진에 박힌것 같이 돖드립, 스토리, 두유노맥스 감사합니다 ♡

잘 생긴 동방신기가 왔습니다.
저때 컨디션이 그렇게 좋지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 매우 고퀄의 화보집이 나온 ㅋㅋㅋㅋ
짧은 일정에 유럽까지 가서 이태리 꼴랑 두군데? 세군데? 에서 찍었지만 잘생긴 동방신기가 다 해먹었쟈나여.. ^~^
티아모를 구매하시면 화보집이 세권, 무려 430페이지에 메이킹 동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ㅎ 
바쁜 일정에 나름 즐기면서 찍은거 같아서 좋고 ㅎㅎ 잘 생겨서 더더더 좋고 ^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아모 대란이 일어날만한 퀄이라 어제 오늘 매우 행복합니다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