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최강창민 보고 싶네요. 
담대하고 굳건하고 화려하고 행복한 최강창민... 
그런 최강창민 보고 있는것만으로 즐겁고 설레이고 싶은 밤이잖아요. 

화요일밤마다 빠심에 불타오르는 나란... 
나 빠심 불타 오르라고 그러는거면 안그래도 되는데...
지금도 감당이 안되서 타 죽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닛산 블루레이가 올거고 
그거 보다보면 곧 진짜 창민이 볼 수 있는 콘서트도 있고
콘서트 끝나면 새로운 동방신기를 맞이 할 날을 기대할 수 있으니깐.

이렇게 오늘 화요일 하루도 끝!


내일 오로지! 닛산 디브디 판매량 대박 났으면 좋겠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