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곧 10주년인데 두 분은 소년에서 성인이되었는데 가장 큰 변화는 뭐라고 생각하나?
 
2.현재 이상형에 어떤 변화가 있나? 언제 결혼하고 싶나?
 
3.동방신기는 전세계를 다니는데 다시 가고 싶은 곳이 있나?
 
4.이전에 남자팬이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했는데, 현재 어떤가? 많아졌나?
 
5.윤호는 드라마 <야왕>촬영을 마쳤는데 소감이 어떤지?
 
6.드라마를 하고 얻은점은?
 
7.곧 만우절인데, 어떻게 놀릴(속일)지 생각한바 있나?
 
8.일주일의 휴가가 있다면 어떻게 보내고 싶나?
 
9.중국에 대해서 가장 인상깊은것은?
 
10.최근에 배운 중국말은?
 
11.중국팬들에게 하고 싶은말은?
 
인터뷰 끝부분에 중국말로 하는
윤호: 저희들은 여러분을 사랑합니다(좋아합니다)
창민:저는 '훠궈'를 좋아합니다.

질문번역은 투파라다이스 stan님, 고맙습니다. ^^

 
잔망잔망 동방신기 되시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 흔치 않은 매우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인터뷰하는 동방신기 ^0^/
창민이 눈 반짝반짝하면서 여행가고 싶은 곳 얘기하는 거 귀여워 ㅎㅎ
못 보신 분들 꼭 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