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 16 일에 뉴 싱글 "Catch Me-If you wanna-"를 발매하는 동방신기 인터뷰에서 음악에 대한 생각이나 개인에 대해 말했다.


뉴 싱글 'Catch Me-If you wanna- "를 발매하는 동방신기 (왼쪽부터 : 최강창민, 유노윤호)


간사이 테레비 · 후지 TV 계 드라마 "사키"(매주 화요일 22시)의 주제가로 방송중인이 곡은 미련을 느끼면서도 연인에게 이별을 통보 자존심 강한 남자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댄스 곡 . 멤버와 댄서 모두 팔을 연결해 하나의 거대한 팔처럼 보이는 '헐크 댄스 "가 특징으로, 과거에 마이클 잭슨을 담당 한 토니 테스터 씨가 안무. 그들에게 전혀 새로운 타입의 아크로 바틱 한 댄스가 볼거리 다. 


 
- 신곡 'Catch Me-If you wanna- "어떤 곡으로 완성 셨나요?


동방신기 유노윤호 / "Catch Me-If you wanna-"MV보다

윤호 : 지금까지 가장 듣기 좋은 멜로디 라인입니다. 춤은 포메이션이 매우 특징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노래와 퍼포먼스를 함께 즐겨 주셨으면합니다. 

창민 : MV 촬영은 몸이 너덜 너덜해질 정도 힘들 었어요. 열심히 노력해서 만든 작품 이니 꼭 기대해 주셨으면합니다. 


 
- 개인적으로 빠져있는 것을 가르쳐주세요.

 
윤호 : 최근 90 년대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포레스트 검프"를 다시보고, 그 긍정적 인 마인드와 꿈을 향해 달리는 모습에서 힘을 받았습니다. 굉장히 좋았습니다. 

 
창민 : 최근 프라 모델에 빠져 있습니다. 이 전 STAR WARS 비행선의 프라 모델을 발견하고 사려고하면, 또 생산 중지가되어 있고, 10 배 가까이 높은 가격에 팔리고있었습니다. 프라 모델의 깊이를 느꼈습니다 (웃음).



동방신기 창민 / "Catch Me-If you wanna-"MV보다

- 추운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만, 두 사람은 겨울을 어떤 식으로 즐기고 있습니까? 
 

윤호 : 저는 겨울 추위를 즐기는 타입입니다. 친구와 함께 거리를 산책하거나 눈싸움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웃음). 집에 돌아와 따뜻한 차를 마시기위한 행복한 기분이됩니다. 

창민 : 따뜻한 방에서 맛있는 냄비를 먹고, 산책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몸 속을 따뜻하게하여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빨아들이는 것으로 좋은 기분이됩니다. 


 
- 2013 년의 포부를 들려주세요. 

 
윤호 : 올해는 더 새로운 동방신기를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노력 싶습니다. 새 앨범과 투어는 물론, 여러 분야에 도전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창민 : 올해는 동방신기로 여러 가지 활동이되어, 많은 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최초의 5 대 돔 투어

동방신기 "Catch Me-If you wanna-"(2013 년 1 월 16 일 발매) CD + DVD

4 월부터 동방신기로서 첫 5 대 돔 투어를 개최. 더 크게 진화 한 그들의 새로운 1 년이 막을 연다. (모델 프레스) 


 
【투어 일정 세부] 
 
4 월 27 일 (토)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스타디움 모드) 
 
4 월 28 일 (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스타디움 모드) 
 
4 월 29 일 (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스타디움 모드) 
 
5 월 10 일 (금) 나고야 돔 
 
5 월 11 일 (토) 나고야 돔 
 
5 월 25 일 (토) 후쿠오카 Yahoo! JAPAN 돔 
 
5 월 26 일 (일) 후쿠오카 Yahoo! JAPAN 돔 
 
6 월 5 일 (수) 쿄 세라 돔 오사카 
 
6 월 6 일 (목) 쿄 세라 돔 오사카 
 
6 월 15 일 (토) 도쿄돔 
 
6 월 16 일 (일) 도쿄돔 
 
※ 삿포로 돔의 일정은 최종 조정 중




출처 : http://mdpr.jp/021219880

전적으로 번역기에 의존한 포스팅입니다. ㅋㅋㅋ

새로운 소식은....
최강창민님이 프라모델에 빠지셨다 정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돔투어 일정 정도는 포스팅에 있어야겠다 싶어서 업어옴.

삿포로는 언제 결정되나요? 

+) 아래영상은 비기DVD에 실린 프라모델 하는 동방신기 ^0^ 

'정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카츄 창민 ^0^  (6) 2013.02.08
130119 CATCH ME in HK 프린스최강창민  (14) 2013.01.22
최강창민 자화상 ^0^  (14) 2013.01.11
2012 연말시상식 동방신기 최강창민  (9) 2013.01.03
동방신기 9주년 메세지  (16) 2012.12.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