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가 한국 가수 최초로 일본 5대 돔 투어에 나선다. 

SM엔터테인먼트(041510)는 동방신기가 2013년 4월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리나(스타디움 모드)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돔, 오사카 쿄세라돔, 후쿠오카 야후!재팬돔, 삿포로돔, 나고야돔 등 일본 5대 돔에서 투어 공연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동방신기의 일본 5대 돔 투어는 한국 가수 사상 최초이자 역대 해외 아티스트로서도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본조비(2003년), 이글스(2004년), 빌리 조엘(2006년)에 이은 4번째 대기록이다. 돔 공연장은 최정상 아티스트 만이 설 수 있는 ‘꿈의 무대’로, 동방신기의 높은 위상과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동방신기는 올해 일본 라이브 투어 ‘동방신기 LIVE TOUR 2012~TONE~’을 통해 무려 55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서울을 시작으로 TVXQ! LIVE WORLD TOUR “Catch Me”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올 1월16일에는 ‘Catch Me’ 일본어 버전과 신곡 ‘I Know’가 수록된 일본 새싱글도 발매될 예정이어서, 동방신기의 내년도 일본시장에서의 활약은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동방신기는 “데뷔 때부터 꿈꿔온 5대 돔 투어가 결정돼 매우 기쁘다”며 “좋은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도록 열심히 준비할 테니 기대해 주시고,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11월26일 리패키지 앨범 ‘Humanoids’를 발매하고, 신곡 ‘Humanoids’로 후속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 Recent posts